[경남여행] 통영숙소 ES리조트(es리조트), 멤버가 많다면 추천

[경남여행] 통영 숙소 ES리조트, 멤버 많으면 추천

클럽이에스 통영리조트 경상남도 통영시 산양읍 척포길 628-113

사천남해까지 드라이부랑 놀다 오니까 어느새 깜깜해. 그래도 체크인은 안전빵이니까 안심해.통영 ES리조트는 산중턱에 위치하고 있어 입구가 무서우니 조심해서 올라가세요.

다음날 찍은 ES리조트 단지도.*프론트도 현재(23년 11월 말 기준) 본관동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바다뷰를 좋아하면 14번동을 초이스할 것. (밤에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대신 주차장 등 부대시설과는 거리가 멀다.*나는 부대시설(아이가 있다면 수영장을 위해 꼭 픽! 해볼 것), 주차장, 프론트 모두 가까운 6번동에 숙박했다.*(로얄 35평 기준) 1박에 194,000원.지인 찬스에서 초콤 할인 받았는데 오늘은 주말 만실로 요정섬에서 연초에 나이스 타이밍에 12만원대?에 숙박할 수 있대.흐흐흐 다음 기회에…

이게 우리 동 앞에서 조금 나가면 보이는 펍대 통영 ES리조트가 올라가는 건 힘들어도 뷰가 좋은 거야.

놀고 체크아웃할 때 찍었기 때문에 조금 분주한 점을 감안하면, 관광지라 성인 5~6명을 수용하기 위해서는 가격면이나 룸 사이즈도 이만한 것이 없었다. 어른들 모두 만족, 만족. 좀 오래된 사용감은 있지만 그래도 청결하게 관리되는 것 같아 거실이 커서 밤 내내 즐겁게 놀았다.(너무 놀아서 제지당함;ㅅㅇ) 간단한 요리도 할 수 있을 정도의 식기는 갖추어져 있다.1층이었고 짐이 별로 없었는데 엘베가 없어서 어른한테는 1층은 더 안성맞춤.거실의 햇살과 뷰도 나이스.여기가 메인 안방. aka공주방 같아.케노피는 아무 데도 가지 않지만 베개나 매트리스는 자는 데 문제 없을 정도로 잘 잤다.안방 화장실화장실은 생각보다 커!어메니티는 따로 없으니 (와 같은) 개인용품은 가져오길 바란다.여기가 두 번째 방.저기 장롱 안에 추가로 침구가 들어있어.방이 텅 비어 겨울에도 잠을 잘 잔다.거실 쪽 화장실.여기는 더 크다. 화장실을 이렇게 크게 만든 게 신기해.작은 것보다는 훨씬 좋아!아침 공기 잘 맡아 산책 레고.예스 단지가 넓어 요기조기를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토끼들.. 밥은 cu로 판대^^동절기에 수영은 하지 않았지만 물은 가득차서 구경하는데 주었다.잘 보였는데 애들 놀기에 딱인 것 같아.뒤에는 간단한 산책보다는 조금 강한 등산을 할 수 있는 곳도 있다.(리조트 단지에 포함될 것 같은데) 꽤 갔는데 끝이 안 보여서 중간에 돌아왔다.오랜만에 좋은 공기 많이 마시고 감.애틋했던 경남여행 숙소.씨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