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잔치 한마디 등신대 장식

+ 퍼블로그 미니 배너 및 우드코인 방명록 만들기 안녕하세요 조이엄마입니다:) 오늘은 세번째로 돌잔치 포토테이블 장식입니다.ww 세상에 10만원이나 추가요금을 받고 있습니다만, 정말 조화 장식뿐이라서.. 등신대와 돌잔치를 할 우드코인 방명록을 셀프로 만들어 보려고 알아봤는데… ㅎㅎ 도저히 아이들이 집에 24시간 같이 있는 상황에서 폼보드를 잘라서 붙일 자신이 없어서 구매하려고 찾아봤어요. 그래서 포블로그 아크릴등신대와 미니배너를 보게 되었습니다.역시 네이버 사랑해요 에미 칭찬해줄께요

아크릴 스탠드/등신대 사이즈는 원하는 대로 가능하고, 2인이라고 추가되는 추가요금 등은 없는 것 같았습니다.하지만 아이들 방을 꾸밀 때 쓰려고 각자 했어요.

배터리 충전부터 시작해야 하는데. 아기들 귀엽죠? 사실 크게 만들고 싶었는데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져서 이건 작게 만들어서 추가로 대두야라는 곳에서 폼보드 등 신체적으로 구입했어요. (돈이 여기저기 추가되???????????????????) 아! 퍼블로그를 사용해본 적이 없는 분들은 찾기 어려울 것 같아서 자세히 남겨봤어요. 핸드폰으로 다 가능합니다. 어플 다운 받으시고 영상 보면서 따라하시면 됩니다.

굿즈- 아크릴 스탠드/등신대 굿즈- 미니 배너

미니 배너를 작은 걸로 할까 고민했는데 이건 중형으로 했어요. 포토 테이블에 두셔도 되고 돌잔치 테이블 옆에 이벤트 선물과 함께 놓으시면 자리 만들기도 좋을 것 같아서 ^^ 다음에는 보통 돌잔치 격려의 말 한마디씩 남기잖아요 뭔가 독특해 보이는 우드코인 방명록입니다.이것도 실은 아이디어스로 보고 와서 굉장해! 라고 생각하면서 봤는데, 가격이… 사악했어요..

돌격려 격려 한마디에 이 돈을 쓰는 게 맞는지 고민하다가 블로그를 보면서 만들었어요.굉장히 자세히 알려주신 분들이 계셔서 제가 완성이 된 것 같아요

돌격려 격려 한마디에 이 돈을 쓰는 게 맞는지 고민하다가 블로그를 보면서 만들었어요.굉장히 자세히 알려주신 분들이 계셔서 제가 완성이 된 것 같아요돌격려 격려 한마디에 이 돈을 쓰는 게 맞는지 고민하다가 블로그를 보면서 만들었어요.굉장히 자세히 알려주신 분들이 계셔서 제가 완성이 된 것 같아요예쁘죠?하트는 빨간색을 포인트로 먼저 구매해봤는데 생각보다 빨리 와있었어요.아이스우드 하트도 잘 받으시길 바라며 ㅋㅋㅋ 하트에 돌잔치 한 마디 적어서 저 액자 같은 데 넣어서 보관하시면 나중에 볼 수 있대요.결혼식에도 많이 한다던데.. 제가 결혼했던 그때 해도 될 것 같아요. 흐흐흐흐 지금도 남아 있잖아요 사실 7년이 지난 그때 기억이 애매하거든요.다들 돌잔치 격려사 남겼을 때 이런 거 봤어요?하면서 포토테이블에 올려져 있는 걸 보면 혼자 만족하실 거예요.아이들이 100일 사진 찍을 때 구입해둔 이것도 가져가서 포토테이블 장식을 해보려고 합니다.조금 더 꽉 차 보이나요? 이것저것 준비한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만, 아직 무엇이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포토테이블 꾸미기 힘드시거나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시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돌준엄마 화이팅 합시다! 이것으로 돌잔치 포토테이블 장식은 끝났고, 다음 포스팅은 우리 아이들의 돌 사진을 찍은 곳을 소개할게요!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