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읍, 면, 동시, 군, 구시, 도의나라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읍, 면, 동시, 군, 구시, 도의나라
부산 강서구 육아종합지원센터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국제6로318번길 58 부산 강서구 육아종합지원센터 부산 강서구 육아종합지원센터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국제6로318번길 58 부산 강서구 육아종합지원센터

부산 강서구 육아종합지원센터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6로318번길 58 매주 월요일, 일요일 휴무일 9:30~17:30 12:00~13:00 점심시간 051-201-5202 부산 강서구 육아종합지원센터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6로318번길 58 매주 월요일, 일요일 휴무일 9:30~17:30 12:00~13:00 점심시간 051-201-5202
안녕하세요! 요즘 동이들이 주 1회 요리 수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부산 강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토요일에 운영하는 창의 작은 요리사 수업입니다. 신청은 8월 중순경에 했고 소문대로 경쟁이 심했기 때문에 접수를 시작하고 바로 접속을 했습니다만, 쉽게 접수가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동이들이 주 1회 요리 수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부산 강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토요일에 운영하는 창의 작은 요리사 수업입니다. 신청은 8월 중순경에 했고 소문대로 경쟁이 심했기 때문에 접수를 시작하고 바로 접속을 했습니다만, 쉽게 접수가 되었습니다!

아이들은 마침 이 시기에 요리에 관심이 있는 것 같아요. 제가 요리를 하다 보면 근처에 와서 도와줄 것이 없냐고 묻곤 하거든요, 계란을 풀거나 두부에 전분가루를 묻히거나 해 보았습니다만, 매우 기뻐하고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마침 이 시기에 요리에 관심이 있는 것 같아요. 제가 요리를 하다 보면 근처에 와서 도와줄 것이 없냐고 묻곤 하거든요, 계란을 풀거나 두부에 전분가루를 묻히거나 해 보았습니다만, 매우 기뻐하고 있었습니다.
이에 신청하게 된 찬이의 작은 요리사 수업은 9월~11월까지 주 1회 토요일에 총 10회 진행되는 수업입니다. 이에 신청하게 된 찬이의 작은 요리사 수업은 9월~11월까지 주 1회 토요일에 총 10회 진행되는 수업입니다.

부산 강서구 육아종합지원센터에 주차장이 있는데 작은 편이에요. 주차장이 만차라서 큰 도로 갓길에 조금 주차를 하고 들어왔다고 합니다. 부산 강서구 육아종합지원센터는 시작한 지 몇 년밖에 되지 않아 깨끗한 편입니다. 신발장에서 신발 정리를 하고 맨발로 들어가는데요. 양말 신고 가시면 편리할 것 같아요. 부산 강서구 육아종합지원센터에 주차장이 있는데 작은 편이에요. 주차장이 만차라서 큰 도로 갓길에 조금 주차를 하고 들어왔다고 합니다. 부산 강서구 육아종합지원센터는 시작한 지 몇 년밖에 되지 않아 깨끗한 편입니다. 신발장에서 신발 정리를 하고 맨발로 들어가는데요. 양말 신고 가시면 편리할 것 같아요.
신발을 정리하고 엘리베이터나 계단을 이용해서 3층 요리활동실로 가면 된다고 합니다. 주로 2층 도서관이나 장난감 대여, 놀이 체험실만 이용했는데 3층은 처음 가본 것 같습니다. 엘리베이터 안에도 창문의 작은 요리사에 대한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24년 9 월 7일~ 11월 9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진행됩니다. 2021~20년생은 10:00~10:50, 2019년생은 11:10~12:00, 2018년생은 13:00~13:50, 연령에 따라 수업시간이 나뉘어 있습니다. 인원은 9명 정도 모집했던 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소규모로 알찬 요리교실을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신발을 정리하고 엘리베이터나 계단을 이용해서 3층 요리활동실로 가면 된다고 합니다. 주로 2층 도서관이나 장난감 대여, 놀이 체험실만 이용했는데 3층은 처음 가본 것 같습니다. 엘리베이터 안에도 창문의 작은 요리사에 대한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24년 9 월 7일~ 11월 9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진행됩니다. 2021~20년생은 10:00~10:50, 2019년생은 11:10~12:00, 2018년생은 13:00~13:50, 연령에 따라 수업시간이 나뉘어 있습니다. 인원은 9명 정도 모집했던 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소규모로 알찬 요리교실을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수강료는 재료비 포함 1만9만원입니다. 둥이들은 2019년생이기 때문에 마침 점심시간 전에 수업이 끝나고 직접 만든 음식을 맛있게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점심해결!) 점심해결도 아주 좋지만 2019년생 아이들은 아이들만 들어가서 요리수업을 하기때문에 약간의 자유시간이 주어집니다 수강료는 재료비 포함 1만9만원입니다. 둥이들은 2019년생이기 때문에 마침 점심시간 전에 수업이 끝나고 직접 만든 음식을 맛있게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점심해결!) 점심해결도 아주 좋지만 2019년생 아이들은 아이들만 들어가서 요리수업을 하기때문에 약간의 자유시간이 주어집니다
3층에서 내려서 오른쪽으로 가시면 요리활동실이 있습니다. 입장하기 전에 부모 동의서를 받고 아이들은 이름표를 달고 준비된 앞치마를 입고 입장하면 됩니다. 3층에서 내려서 오른쪽으로 가시면 요리활동실이 있습니다. 입장하기 전에 부모 동의서를 받고 아이들은 이름표를 달고 준비된 앞치마를 입고 입장하면 됩니다.
앞으로 요리 수업에 대한 메뉴가 다 나와있어요. 첫 번째 수업에서는 참치 쌈밥을 만듭니다. 그 외 샌드위치와 황남빵, 바람떡, 어묵 밀키트 등 집에서 만들기 힘든 다양한 요리 활동을 할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프로그램 시작 5분 전부터 입장 가능하며, 센티에 일찍 와서 2층 도서관에서 책을 읽고 오셔도 되므로 여유롭게 도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앞으로 요리 수업에 대한 메뉴가 다 나와있어요. 첫 번째 수업에서는 참치 쌈밥을 만듭니다. 그 외 샌드위치와 황남빵, 바람떡, 어묵 밀키트 등 집에서 만들기 힘든 다양한 요리 활동을 할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프로그램 시작 5분 전부터 입장 가능하며, 센티에 일찍 와서 2층 도서관에서 책을 읽고 오셔도 되므로 여유롭게 도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줍음 많은 동이들이 입장했습니다. 서로 등 떠밀려서 쩔쩔매고 들어갔는데요. 직접 손도 살짝 씻고, 커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수줍음 많은 동이들이 입장했습니다. 서로 등 떠밀려서 쩔쩔매고 들어갔는데요. 직접 손도 살짝 씻고, 커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첫 요리교실의 추억을 남기기 위해 사진을 한 장 남겨주었습니다. 표정이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웃음 첫 요리교실의 추억을 남기기 위해 사진을 한 장 남겨주었습니다. 표정이 별로 안좋아요(웃음)
아이들이 모두 입장한 후 문은 닫고 부모님은 센터 내에서 대기하다가 끝나는 시간에 문 앞으로 오시면 됩니다. 아이들이 모두 입장한 후 문은 닫고 부모님은 센터 내에서 대기하다가 끝나는 시간에 문 앞으로 오시면 됩니다.
2층에 도서관이 있는데 중간에 화장실에 가고 싶거나 찾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3층에 마련된 의자에 앉아 책을 읽었습니다. 2층에 도서관이 있는데 중간에 화장실에 가고 싶거나 찾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3층에 마련된 의자에 앉아 책을 읽었습니다.
중간중간에 잘 하고 있나~ 궁금해서 유리 사이에서 지켜보니 생각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어서 기뻤어요. 중간중간에 잘 하고 있나~ 궁금해서 유리 사이에서 지켜보니 생각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어서 기뻤어요.
마무리 시간에 맞춰 담당 선생님께서 아이들이 곧 나온다고 알려주셔서 맞이할 준비를 하러 갔습니다. 너무 행복한 표정으로 각자 만든 참치쌈밥을 들고 나왔습니다! 마무리 시간에 맞춰 담당 선생님께서 아이들이 곧 나온다고 알려주셔서 맞이할 준비를 하러 갔습니다. 너무 행복한 표정으로 각자 만든 참치쌈밥을 들고 나왔습니다!
정성스럽게 만든 참치 쌈밥을 손에 꼭 쥐고 집에 와서 점심으로 맛있게 나눠먹었습니다 요리체험도 하고 점심까지 해결되니 엄마도 너무 행복했습니다. 정성스럽게 만든 참치 쌈밥을 손에 꼭 쥐고 집에 와서 점심으로 맛있게 나눠먹었습니다 요리체험도 하고 점심까지 해결되니 엄마도 너무 행복했습니다.
참치쌈밥의 양이 아이들만 먹기에는 많아서 4인 가족이 쉽게 먹기에 딱 좋았습니다. 아이들이 정성스럽게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고, 아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요리 수업 부산 강서구 육아종합지원센터의 다음 요리 수업도 꼭 신청하고 싶습니다. 참치쌈밥의 양이 아이들만 먹기에는 많아서 4인 가족이 쉽게 먹기에 딱 좋았습니다. 아이들이 정성스럽게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고, 아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요리 수업 부산 강서구 육아종합지원센터의 다음 요리 수업도 꼭 신청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