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만 살림남2 아내 김예린 모델 직업 나이차이 운동 헬스 데이트

윤주만 가사남2 아내 김예린 모델 직업 나이차 운동 헬스 데이트 안녕하세요 제이콥 리뷰의 세계입니다.

오늘의 화제는 ‘살림하는 남자2 윤주만과 김예린’입니다.자, 시작하겠습니다.

윤주만 배우

자, 오늘의 화제는 전업주부 윤주만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의 모습이 나오는데요.이번에는 윤주만이 모델 출신 아내와 운동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라고 합니다. 9월 19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아내의 갑작스러운 선언에 충격을 받은 배우 윤주만의 이야기가 그어져 있는데요?이날 윤주만, 김예린 부부는 아담하게 운동 데이트 모습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윤주만의 아내 김예린

윤주만이 누구예요?

그럼 윤주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윤주만은 1981년생이고 나이는 40살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는 배우 겸 탤런트입니다. 그리고 그의 아내 김예린 씨는 한 살 연하래요. 그녀는 1982년생으로 올해 39살입니다. 나이 차이는 1살이네요! 윤주만 아내 김예린 씨에 대해서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 많으셨을 텐데요. 그녀의 직업은 모델 출신입니다. 그녀의 아름다운 몸매가 화제가 되기도 했어요.

카리스마 배우 윤주만

자, 집안일을 하는 남자 2윤주만의 이야기를 이어가겠습니다. 유명한 몸짱 배우 윤주만과 탄탄한 몸매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20년차 모델 김예린이 서로 몸을 의지하며 커플 운동을 하는 사랑스러운 모습이 포착됐다고 하는데요. 가사남2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이처럼 이들처럼 알콩달콩 커플운동을 하던 중 김예린은 윤주만에게 갑자기 “할 말이 있다”고 돌발선언을 해 윤주만을 당황하게 하는 모습도 보이기도 했습니다. 정말 놀라셨겠네요!

운동을 함께하는 부부, 계속해보죠. 윤주만은 김예린의 발언에 자신을 믿고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반대의 뜻을 표했는데요. 이에 김예린은 “더 이상 미룰 수 없다”며 그동안 쌓였던 불만까지 한꺼번에 폭발시켰다고 해 서로에게 상처를 남긴 두 사람의 날카로운 대립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 아름다운 선남선녀 부부의 싸움이 식어서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어요!

윤주만의 아내 김예린

이야기를 계속해 봅시다. ‘살림하는 남자2’에서 드라마 속 유창한 일본어로 리얼한 재수생 역을 맡은 윤주만의 유창한 일본어 실력도 깜짝 공개됐습니다. 하지만 정작 윤주만의 일본어를 들은 김예린은 당혹스럽다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어떤 일본어를 말했기 때문에 당황스러웠을까요? 가사남2가 보면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재방송 보러 갈게요!

신경전을 벌이는 부부윤주만 김예린 부부.날카로운 신경전을 펼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과연 두 사람은 가사남2로 어떤 이야기를 나누면서 사건사고가 난 것인지 궁금하네요!몸짱 부부 멋져요!세 줄 요약1.살림남2 윤주만 1981년생으로 올해 40세인 그의 아내 김예린은 39세 2.살림남2에 합류하여 알콩달콩 캐미를 보여줄 3.행복한 부부생활 하시길 바랍니다.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살림남2 #윤주만 #김예린 #전업주부 #살림남부부 #윤주만나이 #김예린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