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오랜만에 오니까 새로운 임티가 생겼잖아!신나게 다니던 수영장이 공사를 하는 바람에 새로운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다(정말 무리하게? 양팔까지 접영까지 배워서 한다) 새로운 운동은 브라질 유술!! 갑분 유술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1. 이제 내 몸은 내가 지켜야 할 것 같고 2. 집 앞 주 7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냥 시간 날 때마다 가려고 3.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서 에너지를 받고 싶어서 4. 친척언니와 아는 동생이 예전부터 추천을 해서 더 많은 이유가 있지만 이정도를 위해 시작하게 된 아직 자세도 어색하고 사람도 어색하지만 빨리 적응해서 친해져야 하니까!! 당근으로 데려온 새로운 도복!!!!
주로 키 160cm(이라고 써 158cm)이시고 몸무게는 요즘 말라서 48-49cm이다. 평소에는 52cm에서 살이 쪘을 때는 54cm를 유지하는 본인은 원래 운동을 장비의 힘으로 하는 사람인데 장비를 찾아서 비교할 에너지도 없고 뭐가 그렇게 커서… 무슨 말인지 전혀 모르고 사이즈표도 어려워 보여서 난리였어요 ㅠㅠ
내 키와 몸무게에 적당히 맞는 A0F를 구입해 길이는 확 와!그냥 빨래를 많이 하면 줄어든다고 해서 걱정이 된다 너무 줄고 작아지면 한 사이즈 더 큰 걸로 살 예정!
옷깃 두께가 대단하다
처음에 도복 받고 뭐야. 이거 어떻게 입으라는 거야?하고 멘탈 붕괴했다.
아쉬움과 아무것도 없는 진자 쪼랍티 부디 다치지 않고 나에게 잘 맞는 운동이 되길 기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