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하게 주문하는 인터넷 꽃도매시장 송정꽃 완성
안녕하세요 파란색 메일입니다.설을 앞둔 야심찬 밤.. 퇴근과 동시에 집으로 매번 가던 저는 평소와는 달리 춘천 공용버스터미널에서 추위에 떨며 부산발 버스가 도착하기만을 기다렸는데 왜 그랬는지는 조금 후에 알 수 있어요!!
코로나의 영향으로 명절다운 명절은 아닌 것 같은 이번 설이지만 그래도 설 기념예배가 준비되어 있고 봄의 느낌도 조금 교회에 살리고 싶은 욕심에 성전 꽃꽂이를 준비했습니다.이미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겨울 꽃값은 다른 시즌에 비해 비싼 계절이었고, 저희 같은 강원도 시골 마을에서는 송정꽃이를 할 정도의 양을 준비하는데 조금 부담스러운 부분이었어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눈을 돌리게 된 것이 부산 인터넷 꽃도매시장으로 테마별 상품이 나뉘어져 있고 사진이나 영상으로도 확인할 수 있어 고르는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그리고 택배 배송뿐만 아니라 고속 화물로도 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에 저는 설 연휴 택배가 마감된 9일에 고속 화물로 물건을 받았고 예배가 있는 날 최대한 꽃이 신선해지도록 날짜를 어느 정도 택한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고속화물로 주문한 꽃을 당일 바로 받는 그 점은 꽤 마음에 들었지만..그래도 저 먼 부산에서 강원도까지 올라오느라 피곤했는지 조금 힘이 없는 모습에 당황스럽다..!!
그래도 약 3일간 물에 담가 관리를 해주니 피곤했던 모습은 어느새 사라졌고, 좀처럼 활기를 되찾아 성전 꽃꽂이를 담당하는 우리 교회 사모님께서 기분 좋은 마음으로 예배 전날인 어제 꽃꽂이를 시작하셨습니다.
이번 성전 꽃꽂이에 들어가는 꽃의 종류는 작은 국화, 거베라, 유칼립투스 종으로 봄의 화려함을 담아보고 싶었기 때문에 평보다 조금 화려한 컬러를 섞어보았다고 합니다.
이번 성전 꽃꽂이에 들어가는 꽃의 종류는 작은 국화, 거베라, 유칼립투스 종으로 봄의 화려함을 담아보고 싶었기 때문에 평보다 조금 화려한 컬러를 섞어보았다고 합니다.
먼저 꽂는 잎의 소재부터 다듬는 것을 시작으로 송정꽃이 점점 진행되어 저는 꽃코에 대해 잘 모르는 한 사람이지만 옆에서 보고 있어도 거룩한 모습으로 빨리 완성되기만을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먼저 꽂는 잎의 소재부터 다듬는 것을 시작으로 송정꽃이 점점 진행되어 저는 꽃코에 대해 잘 모르는 한 사람이지만 옆에서 보고 있어도 거룩한 모습으로 빨리 완성되기만을 기대하고 있었습니다.잎의 소재를 선택하여 색상이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도록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꽃꽂이 완성..!! 꽃꽂이를 하는 모습을 옆에서 지켜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그냥 꽃인 줄 알았던 이런 작업들이 얼마나 정성을 쏟고 있는지 이제 와서 느끼고 앞으로 꽃꽂이가 된 모습을 보니 쉽게 놓칠 수가 없네요!잎의 소재를 선택하여 색상이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도록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꽃꽂이 완성..!! 꽃꽂이를 하는 모습을 옆에서 지켜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그냥 꽃인 줄 알았던 이런 작업들이 얼마나 정성을 쏟고 있는지 이제 와서 느끼고 앞으로 꽃꽂이가 된 모습을 보니 쉽게 놓칠 수가 없네요!그렇게 설 예배 당일 화려한 컬러감을 갖춘 성전의 꽃들이 덕분에 교회 내부에서도 봄이 성큼 다가왔다는 것을 느낄 수 있어 그 어느 때보다 싱그러운 예배 시간이었던 것 같다!그렇게 설 예배 당일 화려한 컬러감을 갖춘 성전의 꽃들이 덕분에 교회 내부에서도 봄이 성큼 다가왔다는 것을 느낄 수 있어 그 어느 때보다 싱그러운 예배 시간이었던 것 같다!100% 완벽한 꽃의 상태라고 하기에는 조금 힘들었지만 그래도 강원도 산골짜기에 살고 있는 특성상 주변에서 다량의 꽃을 공수하기도 어렵고 가격도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었기 때문에 이러한 꽃꽂이를 자주 하기가 쉽지 않았던 것이 아쉬운 현실..!!하지만 이번에 알게된 부산인터넷 꽃도매시장은 코로나시대에만 언택트로 꽃을 구입할 수 있고 상태확인도 어렵지 않은 장점과 편리함을 갖추고 택배뿐만 아니라 고속화물에서도 빠르고 안전하게 꽃을 받아볼 수 있는 장점에 앞으로도 종종 이용하려고 합니다 ㅋㅋ인터넷꽃도매시장(실시간가비교~) 꽃집꽃배달생화조화꽃도매직거래,고속터미널꽃시장,양재화훼공판장,강남꽃도매시장수입생화직판,웨딩뷔페호텔학교병원,플로리스트꽃꽃꼬이학원,국화대국소국장미거벨라,다음카회꽃사랑네이버플라워샵 사람들회원모집 4115.co.kr그럼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감사합니다。그럼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