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연천의 수영장 펜션 물놀이를 하고 왔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여름으로 접어든 것 같아요. 낮에는 에어컨 없이는 안 되지만 더위를 제대로 즐기려고 경기도 수영장 펜션에 다녀왔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여름으로 접어든 것 같아요. 낮에는 에어컨 없이는 안 되지만 더위를 제대로 즐기려고 경기도 수영장 펜션에 다녀왔습니다.

전곡민박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선바위길 57-16 예약 전곡민박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선바위길 57-16 예약

주소 :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선바위길 57-16 전화:010-4324-3005 주소 :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선바위길 57-16 전화:010-4324-3005

이번에 가게 된 경기도 수영장 펜션은 연천 시내에서 10분 정도 걸렸는데 가는 길부터가 완전 드라이브 코스였거든요. 입구에 도착해보니 펜션은 여러동이 있었지만 숲과 계곡이 주는 경치가 조화를 이루는 곳이었습니다. 이번에 가게 된 경기도 수영장 펜션은 연천 시내에서 10분 정도 걸렸는데 가는 길부터가 완전 드라이브 코스였거든요. 입구에 도착해보니 펜션은 여러동이 있었지만 숲과 계곡이 주는 경치가 조화를 이루는 곳이었습니다.

펜션동 중앙쯤에 야외 바비큐장이 있고 족구와 하키를 할 수 있는 시설도 되어 있는데다 그늘에는 해먹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뱅뱅까지 즐길 수 있는 것이 가득했습니다. 펜션동 중앙쯤에 야외 바비큐장이 있고 족구와 하키를 할 수 있는 시설도 되어 있는데다 그늘에는 해먹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뱅뱅까지 즐길 수 있는 것이 가득했습니다.

입실은 오후3시부터이고 퇴실은 다음날 오전11시까지입니다 저희는 오후1시쯤 도착해서 짐은 그냥 차에두고 옷만 갈아입은후 바로 수영장으로 갔는데 기대이상이었던게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수영장이었습니다 입실은 오후3시부터이고 퇴실은 다음날 오전11시까지입니다 저희는 오후1시쯤 도착해서 짐은 그냥 차에두고 옷만 갈아입은후 바로 수영장으로 갔는데 기대이상이었던게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수영장이었습니다

경기도의 수영장 펜션은 수영장 안에서 수구를 해도 공이 계곡 쪽으로 떨어지지 않도록 그물을 설치한 것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워터슬라이드 출발대가 상당히 높고, 올라가면 계곡이 주는 절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경기도의 수영장 펜션은 수영장 안에서 수구를 해도 공이 계곡 쪽으로 떨어지지 않도록 그물을 설치한 것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워터슬라이드 출발대가 상당히 높고, 올라가면 계곡이 주는 절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수영장을 따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 안전사고에 대한 걱정도 하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수영장을 따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 안전사고에 대한 걱정도 하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수영장에서 2시간 정도 물놀이를 하고 나서 경기도 수영장 펜션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저희는 이날 4명이서 가서 4인실을 예약했는데 방이 굉장히 넓었습니다. 수영장에서 2시간 정도 물놀이를 하고 나서 경기도 수영장 펜션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저희는 이날 4명이서 가서 4인실을 예약했는데 방이 굉장히 넓었습니다.

에어컨이나 냉장고, TV 등 필요한 가전제품도 있고 인터넷도 이용 가능했는데 실내 인테리어를 파스텔톤으로 해놨으니 뭐랄까? 아늑한 느낌이 들었어요. 에어컨이나 냉장고, TV 등 필요한 가전제품도 있고 인터넷도 이용 가능했는데 실내 인테리어를 파스텔톤으로 해놨으니 뭐랄까? 아늑한 느낌이 들었어요.

테라스에는 개별 바비큐장도 있습니다 나와 보니 여기서도 계곡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펜션 자체가 계곡 위에 있기 때문에 어느 위치에서나 황강을 바라볼 수 있었습니다. 테라스에는 개별 바비큐장도 있습니다 나와 보니 여기서도 계곡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펜션 자체가 계곡 위에 있기 때문에 어느 위치에서나 황강을 바라볼 수 있었습니다.

욕실에는 월풀 욕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욕조 뒤에 있는 커튼을 열면 숲을 볼 수 있습니다. 욕실에는 월풀 욕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욕조 뒤에 있는 커튼을 열면 숲을 볼 수 있습니다.

짐을 풀고 계곡으로 내려가면 경기도 수영장 펜션에는 물썰매장도 운영했습니다. 물론 수영장에서도 물썰매장에서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만 짐을 풀고 계곡으로 내려가면 경기도 수영장 펜션에는 물썰매장도 운영했습니다. 물론 수영장에서도 물썰매장에서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만

투 트랙으로 되어 있고, 길이는 약 50미터 정도였습니다. 친구랑 동시에 출발했는데 오~ 속도감이 엄청 스릴있었어요. 투 트랙으로 되어 있고, 길이는 약 50미터 정도였습니다. 친구랑 동시에 출발했는데 오~ 속도감이 엄청 스릴있었어요.

물썰매장 바로 아래가 계곡이에요 물이 정말 발을 담그고 있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시원했어요. 계속 흐르는 물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 물은 래프팅의 명소인 한탄강까지 이어진다고 하더라고요. 물썰매장 바로 아래가 계곡이에요 물이 정말 발을 담그고 있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시원했어요. 계속 흐르는 물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 물은 래프팅의 명소인 한탄강까지 이어진다고 하더라고요.

보시는 것처럼 바닥에 있는 돌이 또렷이 보일 정도로 아주 맑은 물인데 중간 중간에 돌을 놓은 징검다리에 앉아 발을 딛고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힐링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바닥에 있는 돌이 또렷이 보일 정도로 아주 맑은 물인데 중간 중간에 돌을 놓은 징검다리에 앉아 발을 딛고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힐링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기 진짜 추천할 게 있는데 계곡에서 바라보는 석양이거든요. 산과 계곡 사이로 석양이 떨어지는 엄지손가락이 설 정도의 절경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기 진짜 추천할 게 있는데 계곡에서 바라보는 석양이거든요. 산과 계곡 사이로 석양이 떨어지는 엄지손가락이 설 정도의 절경을 볼 수 있었습니다.

계곡 주위에는 평상도 있어서 물놀이를 한 후에 편하게 쉴 수 있었지만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수영장부터 물썰매장이나 계곡까지 정말 잊지 못할 정도로 즐겁게 지내온 경기도의 수영장 펜션이었습니다. 계곡 주위에는 평상도 있어서 물놀이를 한 후에 편하게 쉴 수 있었지만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수영장부터 물썰매장이나 계곡까지 정말 잊지 못할 정도로 즐겁게 지내온 경기도의 수영장 펜션이었습니다.

#경기도수영장펜션 #수영장펜션 #경기도워터슬라이드풀 #경기도계곡수영장 #경기도물소리장 #연천수영장펜션 #경기도수영장펜션 #수영장펜션 #경기도워터슬라이드풀·경기도계곡수영장·경기도물소리터·연천수영장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