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2022.1월입니다… 그저께가 20살이었던 것 같은데 벌써 5년이 지났네요…작년에는 고생도 많이 하고 배운 것도 많은 한 해였던 것 같습니다.원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미니 화장대를 가져왔어요.허술하지도 않고 튼튼해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제 생애 첫 화장대인데 정말 만족하면서 썼어요.그럼 사진으로 한번 구경해볼까요??
원룸 만드는 LPM600 수납 화장대가 원래 제 원룸에 있었는데 안 쓰게 돼서 친정에 놔뒀어요.그래서 위에 물건이 없어요.거울도 움직일 수 있고 수납공간도 있어 화장품 정리에 적합합니다.아랫부분과 윗부분이 따로 분리되어 있어서 움직이지 않게 고정해주는 것도 같이 주는데 친정으로 옮기면서 잃어버린 두껍습니다…
원룸만들기 LPM 600 수납 드레서
윗부분은 거울과 수납공간이 있습니다.거울은 원하는 대로 눌러서 이동시킬 수 있어요.보통 원룸이 작아서 화장대를 두는 곳이 적당하지 않지만 원룸 만들기 LPM600 수납 화장대는 작고 실속적으로 제작되고 가능하면 다 배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여자분들은 화장품이 너무 많아서 정리가 안되서 화장대가 하나씩 필요한거 아닌가요??집은 좁아서 화장대가 필요하시면 이 미니 화장대가 적합할 것 같아요.
원룸만들기 LPM 600 수납 드레서
스툴의자도 구입했는데요.세트구성인데 화장대와 스툴의자는 별도의 가격이 있습니다.스툴체어도 뚜껑을 열면 수납이 가능합니다.물건이 너무 많은데 수납공간이 없어서 고민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의자에 바퀴가 달려있어 운반하기도 편리합니다.
스툴의자 없이는 61,900원이고 스툴의자 추가하면 90,900원입니다.추가로 배송비가 든 것을 기억합니다.화장대에 딱 들어가는 사이즈를 구입하려면 세트로 구입하세요.
원룸만들기 LPM 600 수납 드레서
서랍을 열면 이렇게 칸이 놓여 있기 때문에 틴트 섀도우 쿠션 파운데이션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나누어 수납할 수 있습니다.서랍도 굉장히 부드럽고 가볍게 열립니다.많이 수납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 화장품을 많이 모아서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합니다.
원룸만들기 LPM 600 수납 드레서
나는 화장품이나 헤어밴드, 핸드폰 케이스 등을 넣어두었어요.저는 핸드폰 케이스를 너무 좋아하는데 질리는 편이라 많이 구매하는데 둘 곳이 없어서 망설이다가 마침 미니 화장대를 구입해서 보관했어요.화장대라고 화장품만 넣는 게 아니라 잘 쓰는데 둘 곳이 없는 분들이 써도 될 것 같아요.최근에는 남성분들도 화장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깔끔하고 심플하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원룸만들기 LPM 600 수납 드레서원룸만들기 LPM600 수납 화장대로 하단에는 물건을 올릴 수 있는 받침대가 있습니다.저기 원두커피 그라인더와 핸드드립 필터가 있네요.한번씩 핸드드립으로 커피를 타 마시고 있어요.제품은 2개 샀는데 사진의 제품은 새것입니다.상부는 거울과 수납공간 하부는 서랍과 받침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원룸만들기 LPM 600 수납 화장대 바퀴가 달린 스툴 의자입니다.저기도 수납이 꽤 많아요.저기는 공책이나 부피가 큰 거 넣으면 돼요.저는 카페 레시피와 여러 서류, 노트, 닌텐도 등을 수납하고 있었습니다.의자도 되고 수납공간도 되는 실용성이 매우 좋은 의자입니다.원룸만들기 LPM 600 수납 화장대 의자를 열면 이렇게 수납공간이 확! 나와요.여러 가지가 들어갑니다.스툴의자만 따로 가져갈까 했는데 물건이 너무 많아서 도저히 못가져갔어요.. 눈물을 글썽이며 친정에 두고 갔어요.친정이 넓어서 딱 베치셨어요.대신 고양이를 키우고 있다면 주의하세요.아마 다 열 것 같아요…Previousimage Nextimage 원룸 만들기 LPM600 수납 화장대 상부와 하부가 분리되어 이렇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나는 원룸에 살면 이사를 자주 하기 때문에 분리된 채로 사용하는 것이 편할 것 같아요.고정하지 않아도 제 경험상 넘어지지 않거든요.이사하면서 느꼈어요… 고정하지 않아서 정말 다행이야!!이 제품보다 심플하고 깔끔한 제품도 있으니 원룸 만들기 홈페이지에서 참고해주세요.원룸만들기 LPM 600 수납 드레서거울 움직이는 거 찍어봤어요.위의 움직이는 이미지처럼 오른쪽과 왼쪽으로 눌러 위치를 정해주세요.오늘도 긴 리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ah1Q8E38Ms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