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상가건물매매,임대-커피숍,일반음식점

천안 상가 건물의 매매, 임대로 커피숍이나 일반 음식점으로 추천합니다.신방동 통정지구 도서관 바로 옆 부지로 한편으로는 준주거지역으로 건물들이 가득 차 있으며, 이곳은 도서관에 면한 3면 도로 코너에 위치해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천안상가의 건물매매, 임대물건은 대지 517.9㎡/156.66평, 건평 308.96㎡/93.46평, 제1종 일반주거지역(지구단위계획상 건폐율 60%/용적률 180%, 4층 이하) 지역으로 상가주택 및 올해 상가건축물을 올릴 수 있는 곳입니다.2014.05.30 사용이 승인된 제1,2종 근린생활시설로 경량 철골조 단층집이 기존에는 카페베네 커피숍으로 운영되었으나 연차휴가로 접힌 상태로 모든 커피숍 집기비품 포함 임대료는 5000-500(일부 협의 조정 가능)이며 매매가는 17억원입니다

천안 상가 건물 매매, 임대 물건의 추천 이유와 투자적인 측면에서 드립니다.우선 이 지역의 땅값이 주변 지역보다 상대적으로 싸다는 것입니다.개통 예정으로 마감 공사가 한창인 탕정 역의 단독 주택지의 가격이 평당 1000만원을 호가 아산시 배방읍 츠키 카와 지구도 750안팎으로 솥 성동과 성 성동 주택지 가격이 7~800대입니다.새 방통 정 지구는 2000년 초부터 매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2018년경부터 주택 법 개정으로 종합 면허를 가진 자만이 건축 가능하며 주차장도 규격이 변함업자는 지난 지금은 실수요자 중심으로 움직이고 있기 때문 2018년도 가격에 머물고 있습니다.아시다 시피 개발 계획지 사전 소문으로 급등하면서 사업이 지지부진 할 경우 절반이 되는 경우를 제외하면 땅값은 내리지 않았습니다.향후 수년 간 비사업용 토지에 대한 장기 보유 공제 적용 배제와 중과세율 20%로 인상으로 매물이 상당 부분 끌기도 세금 보전에 땅값 인상으로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그러나 본 부지는 사업용으로 당분간 세 법 개정의 영향을 받지 않고 현재 진행 중인 인근 풍년 지역의 개발과 천안 외곽 순환 도로 연결 천안 당진 고속 도로의 개통으로 미나미 천안 나들목에 대한 접근이 가시화되면 땅값은 한 단계 상승할 것이다.소개한 천안 상가 건물 매매, 전세는 모든 집기 비품을 추가 비용 없이 맡아서 커피숍으로 임대 운영하거나 자신 있는 음식을 가지고 단층 90평 정도의 대형 음식점을 운영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여기는 조례에서 당분간 하수도 원인자 부담금이 면제된 지역에서 일반 음식점 운영에 따른 추가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또 하나의 추천 방법은 좋은 위치의 땅값이 쌀때에 토지와 건물을 사들이고 본인이 상당 기간 운영하는 상가 주택을 건축하고 1,2층을 상가에 임대하거나 1층은 본인이 영업을 계속, 4층에 주택을 마련하고 주거와 함께 사업장을 동일 장소에서 해결하면서 임대 수익도 모으는 것입니다.관심 있는 쪽으로 연락 주신다면, 이곳에서 초기부터 근무하고 변천사를 아는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 활용, 투자 방향에 대해서 허심탄회한 상담을 실시합니다.